밀리터리 취미생활

[미군용품] 미군 메딕박스용 테이블 레그세트 (Table Leg Set)

블랙썬 2020. 10. 27. 10:04

미군 메딕박스용  테이블 레그세트 (Table Leg Set)

 

예전 군용물품 장터에 1~2개 나온걸 보고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소량판매여서 그때 구매하진 못했고, 이번 기회에 구매했네요~

아직은 결합해볼 PELI 사의 메디컬 하딕박스도 없지만 지금아니면 언제 또 입고될지

몰라서 미리 질러버렸네요~ 재질이 스텐레스라 그런지 무게가 좀 있네요

이번 녀석은 잘 만들지는 않은것같은 보관용 파우치까지 있습니다.

 

 

품명 :  메디컬 레그 세트 (Medical Leg Set)

NSN No. : 6515-01-545-6329

구매처좌표 : cafe.daum.net/militaryshop/Vs2B/5073

           (소량입고되서 판매완료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구매가 : 50K

컨디션 : A급

재질 : 스테인레스

구매이유 : 내가 접해보지않은 새로운건 직접보고 만져보고싶어서...

구매용도 : 캠핑시 테이블로 사용해보려고

              (아직은 메딕박스도 없음.... 구매할 계획도 아직은 없음)

자료파일 : 펠리컨 하딕박스 브로슈어 파일

Peli-Hardigg+Military+Brochure.pdf
5.27MB

 

아래사진은 판매처 사진입니다.

(아직 물건 수령전이고 요즘은 사진찍어올리기가 번거로워서~

문제가 되면 바로 삭제토록 하겠습니다.)

 

 

메딕박스와 조립된상태

 

레그세트 보관용 파우치
레그세트 구성품
레그센트 조립법
전체 구성품

 

PELI사 메딕박스에 결합한 메디컬 레그세트

 

PELI사의 메디컬 하딕박스는...

고강도의 플라스틱소재로 가벼우면서도 무지 튼튼하고,

공기압조절은 물론 완벽한 방수기능으로  내용물 보호가 가능하고,

바퀴가 달려있어 휴대이동시 편리하고,

자동차 트렁크나 캐리어위에 올리기에도 적당한 크기라고 합니다.

실사이즈는  가로(길이) 84Cm X 세로(폭) 53Cm X 높이(깊이) 31Cm 

중고매물 가격이 15만원대 이상으로....   후덜~후덜~

여러종류의 메딕박스 중에서~

메딕박스중 사진의 위 녀석(높이가 낮은)은 중고매물로 많이 보이는 녀석이고...

아래녀석은 자주 보이지는 않던데....

유용하기로는 아랫녀석이 더 쓸모가 많을것 같네요... 수납용량이 더 커서~

담에는 요놈을 노렸다가 구해보는걸로~

 

 

아래 사진은 펠리사의 메딕박스 입니다.

* 참조 URL : blog.naver.com/dongfly0000/222203106724

 

U.S. Peli-Hardigg 펠리칸하딕 메딕박스

U.S. Peli-Hardigg 펠리칸하딕 메딕박스펠리칸하딕 메딕박스요즘 보기 힘들어진 메딕 박스이다캠핑용박...

blog.naver.com

 

아래 사진은 필드에서의 메딕박스 활용사진입니다.

인터넷에서 가져왔습니다

 

 

미군용 "하드박스"를 이용한 테이블을 검색하다보니 모양이 다른 "테이블 레그 세트"도 있네요

아래 사진입니다.

미군박스를 레그세트를 이용해 테이블로 조립한 상태

..

.